증명서 직접 출력시 출력 불가할 경우 조치방법

  • 발급지원 가능 프린터이지만 출력불가 메세지가 나올 때 다음과 같이 조치하십시오
    출력가능 프린터 목록 파일들이 사용자 PC에 정상적으로 UPDATE가 되지않아 발생하는 문제입니다. 조치사항으로는 해당 파일을 해당폴더의 경로로 '덮어쓰기' 해주면 정상적으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.

  • 1.안내창을 제외한 모든 인터넷 익스플로어 창을 닫습니다.
  • 2.지원가능프린터목록 설정파일 다운로드하기
    지원가능 프린터 목록 설정파일 다운로드
  • 3.다운로드 파일을 압축 해제한 뒤, 아래의 파일을 확인하십시오.
     PrinterList_98.dat, PrinterList_XP.dat, PrinterList1200_XP.dat, Update.conf, VirtualDriverList.dat
  • 4.아래의 폴더 경로로 이동합니다.
    • - 32비트 운영체제의 경우

      C:\Program Files\Unidocs\ezPDFReader2.0G\ezSignCtrl

    • - 64비트 운영체제의 경우

      C:\Program Files (x86)\Unidocs\ezPDFReader2.0G\ezSignCtrl

  • 5.압축 해제한 파일들을 해당 폴더에 ‘덮어쓰기’ 합니다.

위와 같은 방법은 지원가능 프린터일 경우에만 해당됩니다.

닫기